9/13/22 - 59회 문화의샘터 - "내가 사랑하는 배드민톤" - Together Badminton Cl…

홍보팀 0 575 2022.09.20 23:15
9/13/22 - 59회 문화의샘터 - "내가 사랑하는 배드민톤" - Together Badminton Club

https://www.youtube.com/watch?v=zdxCsZZDmUs

LA한인회 (회장 제임스 안) 문화예술 분과위원회가 오는 13일 오후 6시에 59번째 문화의 샘터 행사 일환으로 ‘내가 사랑하는 배드민턴’이란 주제로 무료 온라인 강좌를 개최한다.

‘내가 사랑하는 배드민턴’ 강좌는 생활체육으로서의 배드민턴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해, 이해를 돕고 생활체육 운동으로서의 배드민턴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하게 된다.

LA한인회는 한인들의 정치력 신장이나 경제현황 뿐 아니라 민원봉사와 문화 예술 활동에도 큰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는데 특히 다방면의 문화 예술인의 참여로 개설되는 강좌는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월1회씩 진행되다가 코비드-19 이후에는 KAFLA- TV의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강좌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 문화의 샘터 행사를 진행하게 될 ‘내가 사랑하는 배드민턴’은 미주 배드민턴 연합회 김종복 회장과 이재현 코치가 함께 참여해 한인들이 배드민턴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소개하게 된다.

LA한인들이 결성한 배드민턴 클럽 중 연합회의 김종복 회장이 소속한 투게더 배드민턴 클럽의 회원들이 함께 출연해 실전 모습을 보여주는 등 배드민턴의 역동적 운동 모습을 다양한 화면으로 접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류가 발명한 가장 빠른 두뇌 스포츠라고도 불리는 배드민턴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배드민턴의 역사 및 라켓 고르는 법과 기술, 경기 규칙 등을 정리하여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투게더 배드민턴 클럽은 지난 2014년9월 창단돼 올해 8년째 운영되고 있는 생활체육 배드민턴 동호회로 김종복 회장은 지난 2016년부터 투게더 배드민턴 클럽을 이끌고 있으며 2020년부터는 미주 배드민턴 연합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강의 채널 : LA 한인회 운영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방송 (youtube.com/kaflatv)

▶기타 문의 : LA한인회 (323) 732-0700

▶미주배드민턴연합회 (KBFSA) http://kbfsa.com/

, , ,

Comments